본문 바로가기

통영 교차로 홈페이지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통영 교차로 교차로를 보시는법에 대하여 설명해주도록 할건데요. 요즘에는 컴퓨터로도 볼 수가 있게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가장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용하는 구인구직 일자리 보시는법 설명해주도록 할텐데요. 종이신문 보시는 법도 같이 설명해주도록 할건데요.

통영 교차로

 

 

통영 교차로 바로가기

 통영교차로 이용을 하려고 하신다면 정식 화면으로 먼저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이동해 보시는게 살짝 불편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 드릴 거예요. 교차로 신문을 주로 이용하는게 부동산이나 구인구직을 위해 일겁니다. 이번엔 구인구직을 보시는법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정식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또한 상단의 e구인구직을 눌러 주거나 오른쪽의 신문보기를 눌러 주세요.

통영 교차로

통영 교차로 구인구직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용하는 통영 교차로 구인구직 보시는법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정식 홈페이지의 위에 있는 'e구인구직'을 클릭해주세요. 그렇게 하고 한단에 메뉴중 구인정보를 눌러주신다면 아래처럼 일자리 검색 하시는 기능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자세하게 입력하여 검색해볼수가 있으니 종이신문으로 보시는것보다 더 편하게 희망 하시는 일자리만 검색해서 볼수가 있어요.

통영 교차로

통영 교차로 구인구직

  상단의 조건에서 방문하신 분들이 선택을 해 주시면 그에 부합하는 일자리 정보들만 나오는데요. 아래처럼 회사이름, 담당업무, 급여정보등의 정보가 나와요. 세부적으로 보시려고 한다면 클릭 해보시면 돼요.

통영 교차로

통영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컴퓨터 이용이나 스마트폰 이용이 어렵다면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하시는 방법들도 좋은데요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에 있었던 종이신문모양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처럼 통영 교차로 신문이 그대로 펼쳐져 보여지게 되실텐데요. 매일 새벽에 발행되는 교차로 신문과 동일하게 볼수가 있으니 이 방법 활용하면 편하게 매일 신문을 볼수있을겁니다.

통영 교차로

오늘 이 시간에는 통영 교차로 이용해보시는법과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법에 대하여 설명해보았어요. 위에 보이는것과같이 실제 신문과 동일하게 볼수가 있어요. 매일 오전 매일 오전에 배포가 되니 이번 소개해 보았던 방법 참고해서 편하게 쉽게 통영군 교차로 보시기를 바랄게요.

 

 

통영교차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