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하면 카메라가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카메라 뿐만 아니라 복합기, 프린터등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제품별로 서비스센터의 전호번호가 다를수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도 취급하는 제품이 다를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보시고 캐논 as센터에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as센터 찾기
전지역에는 캐논 as센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까이에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수리를 받으시면 되어지시는데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가까이에 AS 센터를 검색할수가 있습니다. 프린터 센터, 카메라 센터로 분류되니 참고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린터 및 카메라 AS 센터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33-3355
- 운영시간:09:00-18:00
- 점심시간: 12시 - 13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대표전화번호 ASR 단축번호
- 1번: 잉크젯,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프로젝터
- 2번: 디지털복합기, 대형프린터
- 3번: 카메라, 렌즈, 캠코더
노트북 및 온라인몰 AS 센터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666-3037
- 운영시간:09:00-17:00
- 점심시간: 12:15-13:15,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택배 AS 사용안내
서비스센터의 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택배를 사용을 해서 수리를 받아 볼수가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택배 수리가 가능한것은 아니다 보니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택배수리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해요.
- 택배서비스 대상제품: 레이저 소형 복합기, 레이저 프린터, 잉크젯 복합기, 잉크젯 프린터, 스캐너, 팩스.
- 그 외 포토프린터, 전자사전, 전자계산기, 미니프로젝터, 프로젝터, 소모품 등은 고객센터에 전화해 택배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면 되요.
택배 AS 수리절차STEP 1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택배 수리 접수"를 신청해주시기바랍니다
STEP 2
수리신청내역서 출력
신청완료화면에서 수리신청내역서를
출력해주시기바랍니다
또는 수리요청서를 출력하여 직접적으로 기입하여
보내주세요
STEP 3
택배 포장 & 발송
수리신청내역서와 같이 제품을 포장하여 발송해주시기바랍니다. 픽업을 선택한 경우 택배직원이 사전 연락 후 방문수거 해요.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픽업이 지연될수 있기 때문에 이점 양해바랍니다.
STEP 4
수리센터 접수
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어지시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데요.
이후 진행상황을 "A/S 진행현황 및 결제"를 통해 확인해보실수가 있답니다.
STEP 5
기사배정 & 수리
접수 완료된 제품이 수리기사에게 배정되어
등록해준 고장증상을 중점으로 점검하여 드리는데요.
STEP 6
서비스 견적
견적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며, 승인하실 경우 수리가 진행돼요. 반려하실 경우는 제품을 인도하여 드리는데요.
보증기간 내의 제품으로 고객님의 과실이 없는 경우 무료로 A/S 돼요.)
STEP 7
수리비 결제
A/S 현황조회에서 수리비를 결제하시거나,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전송된 알람톡을 통해
모바일 결제를 해 주세요.
STEP 8
제품 인도
유상 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 제품을 고객님께
인도해 드리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캐논 as센터 전화번호와 전국의 AS 센터를 찾는 법, 택배를 사용한 AS받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보았는데요.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올려드린 방법중 간편한 방법 사용을 해서 서비스 받아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