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해 교차로 구인구직 및 종이신문보기

 

요즘에는 교차로가 인터넷으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진해 교차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 건데요. 진해지역뿐만 아니라 창원, 마산, 함안군, 의령군 지역에 동시 배포가 되어지고 있는 신문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교차로를 구인구직 일자리를 구하시거나 부동산 매물을 보기 위해 보시는데 인터넷을 활용하신다면 상세한 검색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만 골라서 볼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종이신문보기를 그대로 제공하기 때문에 이제 더 이상 종이신문을 가져 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해 교차로

 

 

 

진해 교차로 메뉴안내

 오늘 진해 교차로를 통해서  구인구직 일할곳을 검색해보시는법과 종이신문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고자할 건데요. 페이지로 접속해 보시면 하단 보시는 것처럼 빈번하게 이용하는 메뉴들이 보이게 될 텐데요. 또한 오른쪽 사이드메뉴에는 신문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진해 교차로

 

진해 교차로 구인구직

 먼저 구인 구직 일할곳을 검색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사이트에 보여지시는 아르바이트앤잡 버튼을 누르시면 하단 보시는 것처럼 아르바이트앤잡 페이지가 보이게 되어 지실된데 구직 정보를 눌러 주신후에에 일자리 검색 화면에서 방문하신 분들이 근무 하려고 하는 지역을 입력 해서 일할곳을 검색해 볼수가 있습니다.

 

진해 교차로

 

진해 교차로 일자리

 일할지역 외에도 직종이나 업종을 입력하여 검색할 수도 있어요. 검색 결과로는 하단 보시는 것처럼 근무 지역과 모집내용, 급여 정보와 업무시간 등이 안내되어 지는데요. 자세한 구직 정보를 보시려면 클릭을 하시게 되면 돼요.  

 

진해 교차로

 

진해 교차로 종이신문보기

 다음은 진해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정식 사이트 오른쪽 사이드 메뉴에 있었던 신문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날마다 오전에 배포 되는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수가 있습니다.

 

진해 교차로

 요즘 현재는 대부분 현재는 대부분 스마트 이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으로 컴퓨터를 통해서 볼수가 있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내용 참고하시면 더 이상 신문을 가지고오지 않아도 편안하게 컴퓨터를 통해서 교차로를 볼수가 있어요. 하단는 진해 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이에요.

 

 

진해교차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