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벼룩시장 홈페이지

 

 국내에선 가장 잘알려진 생활정보 신문이 벼룩시장과 교차로신문이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제주 벼룩시장 보시는 법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타깝지만 제주 벼룩시장은 폐간 되었어요. 그렇기에 종이 신문으로는 볼수없고 컴퓨터를 통해 보실 수가 있도록 되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제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시는 법으로 안내를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에도 부동산이나 자동차 매물 정보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제주 벼룩시장

 

 

제주 벼룩시장 바로가기

 방문자분들도 제주 벼룩시장을 사용해보려면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 해 주셔야합니다 교차로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이동하실 수 있겠지만 약간 번거롭게 때문에 하단쪽에 여러분들은 쉽게 이동하실 수가 있도록 바로 가기 버튼을 안내를 해둘게요 버튼을 눌러 보시면 이 방법으로 제주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가 있으실 거예요 상단에는 구인 구직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수 있는 기능도 제공이 됩니다.

제주 벼룩시장

제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아마도 제주 벼룩시장 신문을 사용을 하신 분들중 많은 사람들이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기 위해 보실 겁니다. 정식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구인구직 버튼을 눌러주시면 하단와 같이 일자리를 검색할수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근무할 제주의 지역을 선택을 하시고 업종이나 직종을 선택하셔서 검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제주 벼룩시장

제주 벼룩시장 일자리검색

  먼저 구인 구직 일자리 검색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상담해 보이는 구인 구직 메뉴를 눌러주시면 하단와 같이 실제 일자리를 검색해 볼수있는 메뉴가 나올겁니다. 이곳에서 여러분들이 근무해보고자 하는 세부지역을 선택해주시고 희망 업종이나 직종을 선택하셔서 검색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주 벼룩시장

제주 벼룩시장 종이신문 안내

또한 제주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더이상 배포가 되고 있지 않아요. 정식 홈페이지에 이러한 방법으로 소개가 되어있답니다. "제주 벼룩시장은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종이 신문이 아닌, 온라인 서비스로만 운영됩니다." 라고 소개가 되어지게 되어있죠. 아쉬운데 이제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만 정보를 얻어볼수가 있도록 되었군요.

제주 벼룩시장

현재는 종이신문으로 제주 벼룩시장이 발행이 되고 있지는 않지만 구인구직, 부동산등의 정보들은 정식 제주 벼룩시장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조회 해볼수가 있으니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하셔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안내하며 마쳐볼게요.

 

제주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