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유넷 구인구직 바로보기

 

장유넷은 굉장히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지역포털 매체입니다. 1997년에 설립되어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특히나 장유넷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위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구인구직 일자리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 거예요.

장유넷 구인구직

 

 

김해시 지역 포털 장유넷

장유넷은 김해시 지역주민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구인구직 외에도 부동산정보, 중고장터, 학원 등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을 하죠.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해서 이동을 하신 후에 상단의 '구인'을 눌러주세요.

장유넷 구인구직

 

분야별 일자리 검색하기

장유넷에서 구인 버튼을 눌러주셨다면 아래와 같이 바로 일자리 분야별로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실 겁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업종이나 직종이 있다면 선택을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분야의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장유넷 바로가기

 

세부 근무지역으로 검색하기

그리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일자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중요한 근무지역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1차 지역과 2차 지역을 선택할 수 있으니 원하는 지역의 일자리만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상세 채용정보 보는 법

클릭을 하시면 상세한 채용정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업체명, 담당업무, 근무요일, 급여, 복지정보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조건으로 업종과 지역 까시 선택을 하시면 훨씬 효율적이겠죠.

장유넷 구인구직

이번 시간에는 장유넷 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김해시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찾고 있으셨다면 김해시 전문 지역포털 업체인 장유넷 이용해서 편리하게 일자리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장유넷 구인 바로보기

 

 

추천기사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일자리를 구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리는 사이트는 교차로인데요. 편리하게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서 일자리 검색을 할수도 있고, 일자리 검색 기능을 통해서 볼수도 있습니다. 목차 전주 교차로 홈페이지 종이신문으로 일자리 보기 구인구직 검색기능 활용하기 최신 전주 일자리 보기 채용정보 상세보기 전주 교차로 홈페이지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상단에는 구인구직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이 제공이 됩니다. 먼저 종이신문을 이용해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겁니다. 신문이 두종류가 있는데 구인으로 되어져있는 신문을 선택해주..

자세히 보기...

 

간호사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일반적인 알바천국이나 알바몬 보다는 간호사 구인구직 알아보실 때 전용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널스잡이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병원과 관련된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에는 필터링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지역의 원하는 유형의 일자리 검색이 가능합니다. 목차 널스잡 홈페이지 원하는 일자리 조건넣기 일지라 검색 결과 채용정보 상세보기 널스잡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먼저 검색을 해보시려면 널스잡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다시 이동하려면 번거로울 수가 있으니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드리겠습니다. 클릭을 하고 채용정보를 눌러주세요. 널스잡 바로가기 원하는 일자리 조건넣기 간호조무사나 간호사 구인구직 등 원하는 유형..

자세히 보기...

 

유치원 구인구직 실시간 채용정보

이번 시간에는 알바천국이나 잡코리아, 알바몬과 같은 사이트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유치원 구인구직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지만, 오늘 이용해볼 사이트는 바로 꼬망세 구인구직입니다. 목차 꼬망세 홈페이지 일자리 필터링 하기 검색 결과 보기 꼬망세 홈페이지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근무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는 관련 업종이나 직종의 일자리들이 매일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일자리를 빠르고 쉽게 구할 수가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고 채용정보를 눌러주세요. 꼬망세 바로가기 일자리 필터링 하기 그러면 검색조건을 입력하셔서 일자리를 필터링해서 보실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요즘에는 알바천국이나 잡코리아, 알바몬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일자리 많이 구하실 겁니다. 그 외에도 정부에서 운영하는 워크넷 구인구직과 같은 방법도 있는데요. 오늘은 종이신문으로 배포가 되는 교차로 신문으로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겁니다. 종이신문으로 그대로 보는 방법도 있고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보는 방법도 모두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미 교차로 선택하기 구미 교차로 선택하기 종이신문으로 일자리 보기 원하는 일자리 검색하기 실시간 최신 일자리 확인 가능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시려면 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해드릴 건데 이동을 하셔서 경북지역을 먼저 선택..

자세히 보기...

 

단디헬퍼구인구직 바로보기

베이비 시터, 가사도우미, 청소도우미등의 일자리를 구하는데 가장 유용한 사이트가 바로 단디헬퍼구인구직 사이트인데요. 최근에는 특정 분야에 특화되어있는 채용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단디헬퍼를 통해서 원하는 지역의 원하는 일자리 형태를 검색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단디헬퍼 홈페이지 지역 선택부터 하자 세부 카테고리 선택 최신 단디헬퍼구인구직 채용정보 세부 채용정보 보기 단디헬퍼 홈페이지 채용정보를 확인을 하시려면 공식 단디헬퍼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쉽게 이동할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버튼을 이용하여 홈페이지로 방문하시고 '채용정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단디헬퍼 바로가기 지역 선택부터 하자 채용정보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