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취업전문 사이트중 한곳이 잡코리아인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 정보 외에도 이력서 양식이나 자기소개서 양식과 같은 취업에 필요한 양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잡코리아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잡코리아 서식 자료실

서식자료실을 이용을 하시려면 잡코리아로 이동을 해보셔야 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제공을 해드리겠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바로 이동을 할수가 있을겁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전체메뉴 버튼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문서서식자료'를 눌러주세요.

잡코리아 바로가기

이력서 양식 카테고리

문서서식 자료실로 이도을 하시게 되면 무료로 제공이 되는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보시면 한글이력서, 영문이력서, 이력서 표준양식, 엑셀 이력서, 디자인이력서, PPT이력서등 다양한 이력서가 많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받기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을 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이력서 양식들이 나오게 됩니다. 미리보기 형태로 제공이 되어지기 때문에 원하는 형태의 이력서를 선택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 미리보기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이력서를 미리보기 하실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해서 열어보지 않고 다운로드 하기전에 어떤 유형의 이력서인지 미리 파악을 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국내에서는 가장 유명한 취업사이트중 한곳인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바로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고자 하신다면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됩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