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우림 노래모음 히트곡 추천26곡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노래들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습니다. 저는 왜그런지 가을이 되니 이분들의 곡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러하기 때문에 준비해보았어요. 그전에 나는 가수다에도 출연을 하게되어 지면서 대중적으로도 더 엄청난 사랑을 받아 보게된 가수분이시군요.

 

1997년도에 데뷰했었던 밴드입니다. 보컬인 김윤아님과 이선규,김진만,구태훈님으로 구성이 되어 지게된 밴드입니다. 독특한 색으로 참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이기도 한대요. 이번엔 자우림 노래모음을 전부 감상 할수 있도록 준비해봤습니다.

자우림 노래모음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한번 전부 대표곡 노래들을 들어보심녀 좋네요 워낙에 좋은 곡들이 제법 많이 있네요. 이번엔 스물다섯, 스물하나 안내하는 이노래가 가슴을 울리는데요. 뮤직동영상은 오늘 처음본것같은데요. 미생느낌이 나는 뮤직영상에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김윤아님이 그저 꽃이 휘날리는 모습을 보시고 멜로디를 생가하시게 되었다고 하겠습니다. 준비를 해본 자우림 노래모음은 전부 총 26곡이에요. 자우림 노래모음 하단 Youtube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늘 참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들이 가득 하네요. 자우림 노래모음 방문자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전부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가장 대표 노래들이니 왼쪽위의 재생목록을 눌러보셔서 어떤 노래들이 포함되는지 모음 리스트 확인 해보고 골라듣기도 할수 있답니다.

자우림 노래모음

준비한 노래모음은 Youtube 출처이구요. 완전 좋은 히트곡들이 참 많죠!! 가슴뭉클하게 해주시는 곡들도 참 많이 있답니다. 준비한 노래모음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 즉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이만 그럼 준비한 내용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