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격프로그램 추천 - 팀뷰어 무료 다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주 간편하고 쉽게 상대방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접속하고 제어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를 설명해볼겁니다. 워낙에 유명하여서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팀뷰어 무료

준비해본 원격제어프로그램은 바로 팀뷰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그전에 이거 모를 때는 네이트온 원격으로 이용 해서 해주신 적이 있었는데 팀뷰어를 이용하여보니 끊김 없이 빠르고 편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더라고요.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추천 해들리 프로그램은 바로 팀뷰어에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개인 이용자에게는 어떠한 제한이 없이 무상으로 제공해주고 있으니 더더욱 부담이 없겠죠.

팀뷰어 무료

이번에 소개를 해본 원격을 도와주게 되는 프로그램인 팀뷰어는 정식 사이트를 통해 내려받기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밑에 바로 가기 주소 줄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원격제어프로그램 다운 화면으로 한방에 이동이 되어질 거예요. 그럼 Free Download를 클릭을 해 주세요.

팀뷰어 무료

팀뷰어 원격제어프로그램 인스톨는 어렵지 않네요. 그냥 다음을 클릭을 하다가 라이선스 관련 질문에서 개인용/비상업용으로 하셔야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물론 상업적인 용도로 원격제어를 사용하시다면 추후 라이선스를 발급받아야 한답니다.

 

👉원격프로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