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간편하게 운세를 보실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게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신한입니다. 몇몇 무료로 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긴 한데 그중에서 가장 편리한듯합니다.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운세에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오늘의 운세, 월별운세, 년간운세, 평생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등등 다양하게 많이있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릴 사이트에 이 모든게 제공이 되어집니다. 그것도 무료로요!! 정말 좋죠? 회원가입도 필요가 없고 귀찮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요. 그래서 더욱더 추천을 해드리려 하는데요.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이런 운세를 보시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바로 사주정보이죠. 간단하게 사주정보만일 입력하시면 그 사주에 맞는 정보를 보여주게 되어지는데요. 무료로 알려주지만 정보 또한아주 상세하게 나오게 됩니다.

 

 

 

 

오늘은 평생운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이제 2016년도 알마 남지 않아요. 아직 운세서비스는 대부분 2016년 기준으로 되어져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평생운세 서비스로 보게 되었는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사주 정보를 입력을 하시고, 운세보기 버튼만 눌러주시면 결과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먼저 나오는것은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으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초년, 중년, 말년에 대한 나이도 알려줍니다. 그래서 자신의 현재 나이에 맞춰서 보시거나 과거는 어땟는지에 대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신한 홈페이지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건데요. 형제운, 자식운, 부부운, 직업운으로 상세하게 풀이를 해주기도 합니다. 무료지만 정말 간편하면서도 상세하게 나와서 좋아요. 평생운세이니 프린트 하셔서 붙여놓고 가끔 한번씩 되새겨 읽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조금 안좋게 나왔따라고 해서 슬퍼하진 않으시길 바래요. 안좋을수록 조심하고 피하면 되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