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벼룩시장 홈페이지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컴퓨터를 통해서 대전 벼룩시장을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시대에 맞추어 컴퓨터로도 볼수 있으시고 정확한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다만 종이신문의 경우에는 2016년도에 폐간되어 이제는 보실수가 없어요. 아마도 벼룩시장 찾는 분들중 대부분의 분들이 구인구직 일할곳을 찾아 보기 위해 보실거에요. 먼저 구인구직 일자리 찾아보는 방법부터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벼룩시장

 

 

대전 벼룩시장 사이트 안내

 요즘에는 정식 사이트를 통해서 희망 하시는 정보를 전부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기존의 종이신문으로 보시던것 같은 정보들을 이젠 사이트를 통해서 얻으실수가 있네요. 상단을 보시면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 이용 해서 희망 하시는 정보만 골라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대전 벼룩시장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가장 대중들이 이용하는 구인구직 메뉴를 눌러보도록 할거에요. 밑에 보시는 것처럼 다시 나오게 되어질텐데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근무하고자 하는 지역인 경남 대전시로 선택을 하기바래요. 그리고 훨씬더 정확한 동단위로 선택해보실수도 있네요. 그리고 희망 업직종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전 벼룩시장

대전 벼룩시장 일자리 정보

그러면 밑에 보시는 것처럼 대전시에 등록이 되어져있는 세부 일자리 정보들이 나오죠. 이곳에서 보시면 세부 근무지역과 회사이름, 일자리 정보, 급여등의 정보가 나오실게 될겁니다. 정확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대전 벼룩시장

대전 벼룩시장 종이신문 안내

대전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는 지금 제공 하고 있지 않습니다. 밑에 보이시는것과같이 종이신문을 보실수있는 기능 자체가 제공 해주고 있지 않는데요. 2016년도에 폐간이 되어지기 때문에 이젠 종이신문은 볼수가 없답니다.

대전 벼룩시장

 오늘이 시간에는 대전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인 구직 취업 정보를 확인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봤습니다 .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방법 참고하시면 방문자분들도 손쉽게 일할곳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부동산이나 자동차같은 매물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기에 따라 하셔서 이용해 보시기바래요.

 

 

대전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