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벼룩시장 홈페이지

 

이천, 광주, 여주, 양평 지역에 배포 하는 이천 광주 벼룩시장을 보시는법에 대해 소개해 드려 볼게요. 벼룩시장은 교차로 신문과 함께 가장 대표적인 생활정보지입니다. 주로 구인구직이나 중고 거래 부동산 매물 등을 보시기 위해 이용하는데요.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보실수 있도록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어요. 이 시간에는는 온라인으로 보시는방법 이대에서 소개해드릴게요.

광주 벼룩시장

 

 

광주 벼룩시장 사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는 여러분들도 광주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드릴거에요. 버튼을 이용을 하시고 나서 사이트롱 이동을 하시면 상단에는 빈번하게사용하는 메뉴들이 보여지실 겁니다. 여기에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메뉴 버튼들이 보이실겁니다. 먼저 구인구직 원하시는 일할곳을 검색해서 볼수 있는 기능부터 제공을 해드릴게요.

광주 벼룩시장

광주 벼룩시장 사이트

그러면 여러분들이 알고계시는 광주 벼룩시장이 나오게 되실겁니다. 정식 이름은 '이천 벼룩시장'입니다. 밑에 이미지의 우측에 보시면 신문이 폐간되었다는 안내도 나오네요. 더이상 종이신문보기는 제공이 되어지지 않지만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자동차와 같은 정보들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광주 벼룩시장

광주벼룩시장구인구직 채용정보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조건을 입력해주시게 되어 졌다면 밑에처럼 결과가 나와요. 상세 근무 지역과 회사이름, 모집내용, 근무시간, 급여정보가 나와요. 클릭을 해주시면 훨씬더 자세한 채용정보를 확인해 볼수가 있을겁니다.

광주 벼룩시장

광주 벼룩시장 종이신문 안내

 이천, 광주, 여주, 양평지역에 배포 하는 광주 벼룩시장 종이신문의 경우엔 밑에처럼 2018년 12월 14일부로 폐간이 되었어요. 그래서 이제 신문을 보실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등의 아주중요한 매물정보는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고 나서 볼수가 있습니다.

광주 벼룩시장

이번 시간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광주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검색을 해보시는 방법과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봤는데요. 소개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하시면 누구 에게나 편리하게 집에서도 편리하게 벼룩시장을 보실수가 있네요. 소개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하시면 더이상 밖에 나가서 신문을 가져오지 않으셔도 돼요. 마지막으로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수가 있는 버튼 소개해드리면서 물러 가보겠습니다.

 

 

광주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