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교차로 구인구직 보기

 

 요번에는 광주 교차로 신문을 컴퓨터를 통해서 보시는법에 대해 내용을 설명 하도록 할건데요. 교차로는 국내에서 가장 잘알려진 지역신문 중 하나인데요. 구인구직이나 부동산정보 자동차 매물을 보실 때 많이 사용을 하는데 요즘에는 종이 신문도 컴퓨터를 통해서 보실수가 있도록 서비스가 되고 있답니다.

광주 교차로

 

 

광주 교차로 사이트

 먼저 방문자분들도 교차로 서비스 사용을 해보려면 정식 교차로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나서 충서 교차로 선택을 해야지만 해요. 다소 번거롭기때문에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볼게요. 버튼을 클릭을 해서 바로바로 이동을 할수있을거에요. 그럼 아래 보시는 것처럼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메뉴들이 보여지실텐데요. 또한 오른쪽 아래에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제공돼요.

광주 교차로

광주 교차로 구인구직 보기

 먼저 구인 구직 일자리 보시는법에 대해 내용을 설명 하도록 할건데요. 광주 교차로 페이지로 이동 하시고 나서 위에 있었던 구인구직을 누르게 되어졌다면 이러한식으로 화면이 나오게되 있을 거에요. 여기에서 지역을 광주시로 선택을 해 주세요. 또한 앞쪽이나 직종 근무 요일과 업무시간을 자세하게 입력하여 필터링 해볼수도 있답니다.

광주 교차로

광주 교차로 일자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근무조건을 입력 해서 검색을 눌러 보시기 되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해당 조건에 해당하는 일자리들이 전부 나오게 될건데요. 이 화면을 보시면 세부 근무 지역과 회사 이름 담당업무 급여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며 더욱더 더 상세한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클릭을 해 보시면 돼요.

광주 교차로

광주 교차로 신문보기

여러분들이 보고싶어 하는 날짜를 골라주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광주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는 게 실행이 되어질 텐데 가장 최신의 신문을 그대로 볼수가 있습니다. 이 방법을 활용하시면 굳이 신문을 가져오지 않으셔도 편리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광주 교차로

 이번엔 경산 광주 하양 진량 지역에 제공되고 있는 광주 교차로를 보시는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이러한식으로 편안하게 보실수가 있도록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안내해보는 방법 참고해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시기를 바랄게요.

 

 

광주교차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