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ps 뷰어 다운로드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XPS라고 하는 파일을 열어 볼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이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들어진 파일이죠 그러기 때문에 전용 xps 뷰어 설치가 필요한데요

 

 

 

 xps 뷰어가 필요 하셨던 분들은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방법 참고하시고 설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이 파일은 어도비사의 PDF 파일과 같은 형태의 파일인데요 어도비 PDF 파일에 밀려 그렇게 많이 사용이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간혹 XPS 파일로 만들어진 파일을 열어 보셔야 할 때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 전용표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버전 설치 하는 방법과 그 이하 버전에서 설치하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윈도우 10 이하 버전의 경우라면 이렇게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비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하단에 달아드리는 링크를 클릭을 하시고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어 한국어로 선택하신후에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설치파일에 용량은 위에 안 내가 되어져 있네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실 때 여러분들이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는데요 32비트와 64비트 9분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설치 진행을 하신 후에 사용을 하시면 되겠죠.

 

 

이번에는 윈도우10 버전에서 xps 뷰어 설치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하단에 있는 검색창에서 선택적 기능 관리라고 검색을 해 보세요.

 

 

그러면 이렇게 윈도우의 기능을 설치하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윈도우 10의 경우에는 xps 뷰어가 기본 설치 되어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미 이렇게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없으시다면 플러스 버튼으로 되어져 있는 기능 추가를 눌러서이 프로그램을 찾아 주신 후에 추가를 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 링크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링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