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zPDF Editor 다운로드

 

ezPDF Editor 다운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pdf화일을 편집을 한다거나 다른 화일 포맷으로 자유롭게 변환을 해보실수있게 해주시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해드려 볼 프로그램은 ezPDF라는 프로그램이에요.

ezPDF Editor

기존엔 PDF화일은 수정이 되지 않고, 거의 읽기 전용으로 많이 이용이 되게 되던 문서이기도 한대요. 그렇지만 때에 따라 화일을 편집을 하여야하게될때도 있죠. 이러한 경우 이용할만한 프로그램이 바로 ezPDF Editor입니다.

ezPDF Editor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드려보는 프로그램은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은 기능이 있는데요. 보는것과같이 여러가지 화일을 변환할수가 있게 제공하고 있어요. 또한 바로 텍스트를 직접 편집을 한다거나 수정을 할수가 있게 해줘요.

ezPDF Editor

상단에는 오늘 설명을 해 보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실수있는 홈페이지인데요. NAVER 자료실인데요. 홈페이지에서도 다운 한다면 이곳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어지더라구요.

이곳를 누르게 되어지시면 바로 상단에보여 지시는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될 겁니다. 이동을 해보신후에 <꽁짜다운>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인스톨 화일이 다운가 되게 되실거에요.

 

 

바로가기

 

 

ezPDF Editor

설치 화일을 다운받아주세요. 오늘 내용을 설명 해 보는 이 프로그램은 이용범귀가 개인에 한하며 제공이 되는 프리웨어에요. 회사나 기업에서 이용을 하시려고 한다면 별도의 라이센스가 필요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ezPDF Editor

가정이나 개인이라고 한다면 공짜이니 셋업을 절차진행을 하세요. 인스톨 화일의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거든요. 그러하기 때문에 인스톨 물론 금방 끝나게 되어지거든요. 인스톨이 완료가 되어졌다면 이제는 실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ezPDF Editor

이러한 방법으로 PDF화일을 직접 수정을 해주시는 프로그램인 ezPDF Editor이 실행이 되게 되어진 모습이에요. 여러가지 화일로 변환도 가능하여서 바로 텍스트 편집도 가능케 해줘요. 필요하는 분들은 오늘 소개 해본 내용 참고해서 인스톨 해주시고 사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