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변비약 판매여부

 

변비로 고생하고 있으신분들 많으실겁니다. 집에 상비를 해두셨다면 복용하면 도움이 되겠지만 휴일이나 늦은시간에 그런다면 정말 고통스러우실겁니다. 그래서 편의점 변비약 판매하는지 궁금해서 찾아주셨을텐데요.

 

편의점 변비약

 

편의점 상비의약품

 그래서 오늘 여러분에게 편의점 변비약 판매 가능 여부에 대하여 한번 알아본 내용을 정보 설명해 드려보고자 해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도록 할 건데요 편의점에는 변비약이 없습니다. 물론 상비약 몇종이 있긴 하지만 여기에 변비약은 포함되지 않아요.

 

편의점 변비약

 

몇종만 판매중

  지금은 편의점에서도 상비약을 판매하시고 나서 있답니다. 그렇지만 약국처람 종류가 다양한 모든 의약품을 판매하고있는것은 아닙니다. 이런 의사처방 필요없는 약들도 준비되어있다면 좋겠는데 변비약은 비포함되어있더군요.

 

편의점 변비약

 

약국판매 의약품

 상단에 보시는 것 처람 해열진통제 감기약 소화제 파스 등을 판매하시고 나서 있답니다 지금 기준으로 판매 되고 있는 품목이 1세 개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이곳에는 변비약이 포함되어있지 않군요. 급성 변비, 악성 변비라고 하면 아주 힘들 거에요. 그래서 이런 약들은 미리 처방을 받아보셔서 약을 갖춰놓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편의점 변비약

 

대형마트 약국은 늦게까지 영업

 그래서 편의점 변비약을 사러 갈까 하였던 분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안내일듯합니다. 편의점에는 꼭 필요한 필수 약들만 제공을 하시고 나서 있기에 변비약은 구할수가 없어요. 보통 보면 대형마트에 입점한 약국의 경우 늦은시간 까지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을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편의점 변비약

 

주말지킴이 약국사이트

 대형마트 마저도 쉬는 날이라고 한다면 휴일 지킴이 약국이라는 사이트가 있어요. 일부 약국들은 늦은 밤이나 일요일에도 영업하는 경우가 있죠. 인터넷으로 휴무일지킴이 약국을 찾아보시는 게 좋을듯하답니다. 이번에는 편의점 변비약에 관련해서 포스팅하시게 되었어요. 참고되었으면 좋겠네요. 휴일지킴이약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