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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카드 분실신고 하는방법, 재발급 신청하는법

 

국민카드를 분실한 경우, 금전적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즉각적으로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KB국민은행에서는 국민카드의 분실신고와 재발급 절차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국민카드 어플을 통한 분실신고와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국민카드 어플을 통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어플을 사용하는 경우, 먼저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해야 합니다. 어플 첫페이지에서는 보유한 카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하기 위해 "분실신고하러가기"를 선택합니다. 분실신고 페이지에서는 도난 또는 분실 여부를 선택한 후 "분실신청"을 진행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788이며, 분실신고 전화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전화를 걸어 신고하려면 2번을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카드를 찾게 된 경우에는 동일한 번호로 전화하여 분실신고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 절차

분실신고 신청 페이지에서는 실제 분실한 카드를 확인한 후 사고지역을 선택합니다. 분실신고와 동시에 재발급 신청을 할 수도 있으며, 미발급 선택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분실신고 전화는 24시간 가능하며, 2번을 선택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찾게 되면 해제를 위해 동일한 번호로 전화하여 신고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간편하고 신속하게 국민카드의 분실신고와 재발급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혹시 국민카드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하여 사고를 예방해야 합니다.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절차를 위에서 안내한 바와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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