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ysxloader.dll 오류 및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physxloader.dll 오류를 경험하신 분들 있으실겁니다. 이 파일은 3D게임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사용이 되어지는 라이브러리인데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파일명으로 보았을때는 물리엔진으로 보여지는데요.

 

 

 

 

이 파일이 갑작스럽게 없다라고 나오는 경우는 제가 추측하기로는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이 가장 많이 있는 케이스가 아닐까 싶어요.

 

이 파일이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지면서 백신에 의해 격리 또는 삭제 조치가 되어지는경우인데요. 이럴 때에는 바이러스 검사를 해주시고 정상파일로 교체해주면 되요.

 

 

 

 

이렇게 게임을 실행하려하면 에러가 나오실거에요. dll 오류 메시지 창인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파일이 없다며 에러가 나고 프로그램이 실행조차 되어지지 않죠.

 

 

여기를 눌러주시면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동을 하시면 파일명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physxloader.dll 오류를 해결할수 있는 파일을 찾아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파일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라고 나오는데요. 말그대로 다른 프로그램들이 동적으로 실행하는 단계에서 파일을 로드하여 사용하게 되어지는데요. 이게 컴퓨터에 없다면 physxloader.dll 오류가 나게 되어지는것이죠.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서 가장 최신 버전을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모두 32비트만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c:\windows\system32폴더에 복사를 해주시면 되요. 이렇게 정상적인 파일로 교체를 해주시면 위에 보이시던 에러는 사라지게 되실겁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뷰인디 다운로드 통합뷰어  (0) 2019.01.29
한글 워드 변환 도구 다운  (0) 2019.01.29
알PDF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0) 2019.01.28
아이튠즈 다운로드 설치하기  (0) 2019.01.28
알집 다운 무료받기  (0) 2019.0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