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홈 헬스케어 브랜드로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세라젬 고객센터와 AS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세라젬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5570
- 세라메이트 문의, 상담 전화번호: 1522-4422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점심시간 12시30분부터 1시30분까지)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 규정
- 일반 구매: 제품 구입일로부터 12개월 동안 무상 AS 제공
- 렌탈: 렌탈 약정 기간에 따라 달라지며, 48개월 또는 기타 렌탈 계약 기간 동안 무상 AS 제공
-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이나 소모품 교체는 유상 처리됩니다.
세라젬 홈 체험 서비스
세라젬은 홈 체험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세라젬 홈 체험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세라젬 공식몰 홈페이지
세라젬 제품을 구매하려면 세라젬 공식몰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라젬 더 알아보기
세라젬 홈페이지에서는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라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