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로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 적립하세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는 S-OIL에서 제공하는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보너스카드를 이용하면 매번 주유 또는 충전시 일정 비율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카드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는 주유소나 충전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보너스카드를 발급받은 후에는 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주유 또는 충전 시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주의할 점은 주유 및 충전소의 판매가격이 한국석유공사(KNOC) 공시단가의 90% 이하일 경우에는 KNOC단가를 기준으로 적립된다는 점입니다. 미등록 보너스카드로 주유 또는 충전 시에도 리터 당 3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한 포인트는 에쓰오일 포인트몰에서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영화 예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제휴처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의 이용 제한은 있나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사용하여 주유할 때는 1000점 이상의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실물 보너스카드나 모바일 보너스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첫 사용 후 1개월 이내에 카드 등록이 되지 않으면 보너스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중지되니, 등록을 잊지 말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발급받은 후에는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S-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만료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결론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사용하면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손쉽게 발급받을 수 있고 여러 제휴처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포인트 적립 유형

리터당 3포인트, 미등록 3포인트

주유소 포인트 적립 한도

1일 30만원, 월 100만원

충전소 포인트 적립 한도

1일 2회, 1일 10만원, 월 70만원

현금 주유 시 포인트 적립 한도

월 50만원

적립한 포인트 유효기간

5년

에쓰오일 포인트 사용처

에쓰오일 포인트몰, 대한항공 마일리지, CGV, 롯데시네마, 제휴처 등

에쓰오일 포인트 사용 제한

1000점 이상이어야 하며, 실물 보너스카드 또는 모바일 보너스카드 제시 필요

에쓰오일 포인트 전환율

1마일당 20포인트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유형

화물자동차, 법인보너스카드, 개인택시 우대보너스카드, 일반 카드, 사랑의 열매 보너스카드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로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에쓰오일 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거나,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여행을 즐기세요.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영화 예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랑의열매 포인트 기부를 통해 생활시설 아...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