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주계좌 변경하기 변경 절차

 

카카오페이 주계좌는 카카오페이 서비스에서 자동으로 설정된 대표계좌로 돈을 충전하고 결제하는데 사용되는 계좌입니다. 하지만 필요에 따라 주계좌를 변경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페이 주계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계좌 변경 절차

  1. 카카오톡 앱 실행
  2. 더보기 버튼 클릭
  3. 카카오페이 아이콘 선택
  4. 설정으로 이동
  5. 연결계좌 추가
  6. 새로운 연결계좌 설정

카카오톡 앱에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카카오페이 아이콘을 선택한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연결계좌를 추가하고 새로운 연결계좌를 설정하여 주계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좌연결은 은행/증권사 선택, 계좌인증, 자동이체 출금 동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변경된 주계좌는 기존의 주계좌가 해제되고 새로운 연결계좌로 추가됩니다. 변경 후에는 이용 중인 정기결제나 카카오페이 충전에 변경된 계좌가 사용됩니다.

 

요약정보

변경 방법 주계좌 변경 절차
1. 카카오톡 앱 실행
2. 더보기 버튼 클릭
3. 카카오페이 아이콘 선택
4. 설정으로 이동
5. 연결계좌 추가
6. 새로운 연결계좌 설정

 

카카오톡 앱에서 '카카오페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설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연결계좌'를 클릭하면 주계좌를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추가하고 싶은 계좌를 선택하고 주계좌로 설정하면 됩니다. 변경된 주계좌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주계좌로 간편하게 결제하세요

카카오페이는 2014년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어플 내에서 결제와 송금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은행 계좌를 연결하지 않고도 카카오머니로 돈을 받거나 다른 친구에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는 배달의민족을 포함한 다른 서비스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주계좌는 자동으로 설정된 대표계좌에서 부족한 금액을 자동으로 출금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은행 계좌를 연결하여 카카오페이를 충전하거나 카카오머니를 은행계좌로 이동시키고 있습니다. 주계좌를 다른 은행 통장으로 변경하려면 카카오톡에서 일부 설정을 해야 합니다. 카카오페이 주계좌를 변경하여 편리하게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