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국민one대출 한도 대출신청자격

 

안녕하세요, 유용한 금융정보를 전해드리는 블로거입니다. 이번에는 KB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국민ONE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ONE대출이란?

KB국민ONE대출은 평가 등급별로 무보증 대출한도가 부여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액은 최고 2천만원 또는 최고 5백만원(거래실적 우수 고객)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자격

KB국민ONE대출 대출신청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행 1년 이상 거래고객(거래실적 우수 고객)
  •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 중 거래 실적 우수고객으로 다음 거래 조건 충족
    • 자동이체 4건 이상(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필수이며 계좌간 자동이체는 제외)
    • 최근 6개월 총수신 평균잔액 50만원 이상

대출한도 및 이자율

KB국민ONE대출 대출한도는 무보증 최고 2천만원,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 중 거래실적 우수고객 자격으로 대출 시 최고 5백만원입니다. 대출이자율은 2022년 7월 현재 최저 금리는 5.52%, 우대금리 최고 연 0.9% (KB신용카드 이용실적, 자동이체 실적우대, 급여(연금)이체 관련 실적 우대, 예금 관련 실적우대, 전자금융 관련 실적 우대)입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 방법

KB국민ONE대출 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장 10년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또한 대출기간 30% 이내 최장 12개월까지 거치기간 운용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

KB국민ONE대출을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본인신분증, 신용대출 합산 1억원 초과 시 소득확인서류 또는 국세청 사실증명원 등이 필요합니다.

 

이자 계산 방법 및 기타 정보

KB국민ONE대출 이자 계산방법은 원금에 소정이자율과 기간을 곱한 후 약정이자율에 따라 일단위 35로 월 단위는 12로 나누어서 계산합니다. 최저금리는 6.80% ~ 최고금리는 7.70%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0.6%입니다. 주택담보대출과 전세, 신용대출 등의 가계대출 금리는 7% 수준입니다. KB국민ONE대출은 당행의 우수 고객들에게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대출 한도 및 이자율 등 자세한 정보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출상품 KB국민은행 개인 금융상품 대출상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