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컴타자연습 2007 무료설치 해보기

 

작가공간 이에요. 오늘은 컴퓨터를 처음 접하거나 배워보실떄 가장 먼저 하시게되는 연습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키보드 배열을 익히는 연습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한컴타자연습 2007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무료로 제고잉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우리나라 대부분은 아마도 처음에 키보드 배열 익히고 연습할떄에는 모두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실겁니다. 한컴오피스를 만들고있는 한글과컴퓨터에서 만든 프로그램인데요. 자 그럼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한컴타자연습 2007 무료설치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가 바로 공식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받아보실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누구나사용할수가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할수도 있어요.

 

 

위에 사이트로 바로 가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을 하게 되실겁니다. 조금더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그럼 바로가기가 있을겁니다.

 

 

조금 내려보시면 이렇게 설치 파일을 내려받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제 바로 2007 설치 파일을 내려받게 되어지실겁니다. 설치 파일을 모두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별로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주시면서 바로 설치를 해주시면됩니다. 한컴타자연습 2007 무료설치를 해보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서사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사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온라인 버전이기 때문에 이렇게 로그인창이 나오기도하지만 사실 로그인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귀찮기도하고 혼자 연습하는게 좋아서 혼자하기를 하는데요. 버튼은 좌측에 보시면 '혼자하기'가 있어요. 이버튼을 눌러서 입장하면 로그인이 필요가 없답니다.

 

 

로그인해서 들어가시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처음에는 역시가 자리연습을 많이 하셔야겠죠. 가장 중요한 연습이 자리연습인데요. 이 연습이 충분히 되어야지 짧은글, 낱말, 장문 연습이 가능해지는것이죠. 오늘은 공식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를 이용해서 한컴타자연습 2007 설치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