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느낄 수 있는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크리스마스를 위한 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 내가 추천하는 것은,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이다. 이 모음을 들으면 여러분도 즐겁게 노래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연말이 다가오면 이렇게 좋은 노래를 듣고 싶어진다. 예전에는 거리에선 이 노래들이 자주 들리더니 요즘은 그렇지 않다. 하지만 이제는 인터넷에 많은 노래들이 있기 때문에 손쉽게 들을 수 있다.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듣고,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보자.

오늘은 팝송과 가요 모두 다양한 노래를 준비했다. 내가 가장 추천하는 것은 바로, 크리스마스 대표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다. 이 노래를 머라이어 캐리와 저스틴 비버가 함께 부르기 때문에 더욱 듣기 좋다.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길!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역시나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중에서도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필수적이지 않을까. 이 노래는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높다. 리메이크도 많이 되었는데, 역시 이 제목은 크리스마스와 함께 떠오르는 대표적인 노래인 것 같다. 여러분도 함께 들어보자.

 

유튜브에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있다. 이 노래들은 듣기 좋은 고품격 노래들로 가득 차 있다. 12월 연말이 되면 기분 좋게 듣는 노래들이다.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즐기고 싶다면 이 노래들을 꼭 추천한다. 팝송에서 발라드까지 다양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우리나라에도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많이 있다. 최근에는 팝송에 비해 가요계도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을 준비해봤는데, 이곳에서도 히트하는 여러 명곡들이 있다. 이번 연말에는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노래들을 들으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