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을 자극하는 이은미 녹턴 가사와 함께 듣기 너도 함께해보세요

 

지금은 정말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날씨가 쌀쌀하고, 하루하루 추운 날씨에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그러면서 이른 가을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담은 노래로 "이은미 녹턴"을 소개합니다.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은 2010년 발매된 이은미의 노래입니다. 윤일상과 함께 작업한 "소리 위를 걷다2" 앨범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

 

이 곡은 인연들이 이별을 맞은 후의 아픔과 추억을 담은 노래입니다. 이별로 인한 상처와 애절함이 담긴 가사가 동심초 때 들었던 노래 즉시 생각나게 합니다. 타이틀 곡은 아니었지만, 수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드라마 OST에 삽입되기도 했습니다.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은 단순히 아름다운 음악뿐만 아니라 곡의 감성도 매우 훌륭합니다. 감성적인 노래에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로 유명한 이은미씨만이 살릴 수 있는 느낌적인 감상도 줍니다.

 

이은미 녹턴은 라이브 공연에서 더욱 감동적으로 들립니다. 한번쯤 라이브 공연을 찾아봐야할 노래입니다. 위에 첨부한 영상을 통해, 이은미의 목소리와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은미 녹턴

 

이은미 녹턴은 그 감성이 정말 특별하고, 아프면서도 감동을 전하는 노래입니다. 청자로 하여금, 그리움과 아픔을 공감하며 이별의 추억을 회상하며 노래의 진한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오늘은 이번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이은미 녹턴"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노래와 정보를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