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바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이전 버전의 익스플로러에 대한 업데이트를 여러분들께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그래서 이제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새로운 차세대 브라우저 엣지를 개발하고 배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은 가장 최신 버전 중 하나이며, 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려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32비트와 64비트로 나누어져 있는데, 꼭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으로 내려받으셔야 합니다. 만약 이동하는게 귀찮으시다면 아래 URL을 이용하시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설치하려면, 먼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이러한 식으로 설치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아주 쉽죠?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면 재부팅 여부를 확인하라는 안내가 나올 것입니다. 이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프로그램이며, 운영체제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재부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7을 사용하는 경우, 서비스팩 1까지는 반드시 업데이트를 해주셔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래 URL을 이용해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를 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