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킨텍스 주차요금 안내 및 할인정보

 

오늘은 여러분이 자가를 이용해서 킨텍스를 방문할 때 주차장 이용안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킨텍스는 다양한 전시와 행사가 이루어지는 곳으로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킨텍스 주차요금

 

먼저, 킨텍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차시설과 요금에 대해 알아봅시다. 주차시설은 1전시장과 2전시장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면수는 1전시장이 약 1200대, 2전시장이 약 900대입니다.

킨텍스 주차요금

 

킨텍스 주차요금은 기본적으로 일반 승용차 기준으로 30분당 1,500원이 부과되며, 추가 10분당 5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일일 요금은 12,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킨텍스 주차요금

 

주차요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됩니다. 하지만 요금은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킨텍스 주차요금

 

위에서 안내한 내용 외에도, 주차장 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킨텍스 주차장 담당자에게 전화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킨텍스 주차요금

 

킨텍스 주차요금은 방문자들이 자주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린 정보를 토대로, 방문 전에 충분한 정보를 수집하시고 주차요금을 미리 계산해보세요. 좀 더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거예요.

킨텍스 주차요금

 

여러분들이 킨텍스를 방문할 때, 주차할 때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릴 수 있도록 이번에 알려드린 주차장 이용안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정보 안내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블로그 Jihee의 일상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