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은행 콜센터 신속연결 방법

 

하나은행을 이용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콜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는 1599-1111 입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온라인 상담을 신청할 수도 있으며,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제공하는 게시판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온라인 상담신청

하나은행에서는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메일상담, 실시간채팅상담, 원격지원PC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의 특징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바로 온라인상담 신청 예약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신청 하기

 

자주묻는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놓은 게시판은 예금/신탁, 펀드, 대출, 외환, 인터넷뱅킹 등 분야별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자신이 궁금해하는 분야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사전에 확인하고 문의하시면 더욱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은행은 대출, 예금, 외환, ISA 등 각 분야별로 전문가들이 상담을 담당합니다. 각 분야별 직통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바로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1111이며, 개인뱅킹과 기업뱅킹으로 갈라집니다.

 

전화상담 예약하기

 

하나은행 콜센터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바로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자분들에게는 콜센터에서 실시간으로 전화연결을 도와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상담을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