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드 이용하시는 분들 참 많으신데요. 개인 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경우에도 우리카드 사용 많이하시죠.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서비스 ARS번호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상담원 연결가능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1599-9955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기본적으로 보이는 ARS가 나오기 때문에 기존의 음성 ARS를 이용하시려면 통화연결후 보이는 ARS화면에서 음성ARS버튼을 눌러주시면 변경이 됩니다. 빠른 상담원 연결은 연결후 1번을 눌러주시고 바로 0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원 연결이 됩니다. 가맹점 서비스의 경우 대표 고객센터 연결후 2번을 눌러서 가맹점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대표 ARS : 1588-9955 / 1599-9955
- 금융서비스 : 1577-9000
- 해외에서 :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우리카드 가맹점 ARS메뉴
우리카드 가맹점 전용 메뉴를 이용하시려면 대표번호 연결후 바로 2번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1번은 거래승인관련, 2번은 거래승인 취소관련 자주 사용하는 메뉴로 연결이 됩니다.
- 거래승인
- 거래승인 취소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경우 일반업무들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분실이나 승인관련 문의는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 종합 상담 평일 09:00 ~ 18:00
우리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경우에 따라서 전화를 사용할수 없는 상황이거나 연결이 잘안된다면, 온라인 고객센터의 자주찾는질문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생각보다 쉽게 원하는 문제를 해결할수도 있거든요.
오늘은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메뉴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가맹점이라고 해서 별도의 전화번호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대표고객센터에서 2번을 눌러야 가맹점 메뉴가 나온다는점 알아두시고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