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진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보기

 

최근에는 지자체에서 지역 주민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서 많은 지원들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광진구 일자리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홈페이지에서는 최신 일자리 정보를 손쉽게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취업과 관련된 교육정보나 도움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광진구 일자리센터

 

 

 

광진구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다양한 온라인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이 있으니 클릭을 하시면됩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려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 '채용정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광진구 일자리센터

 

광진구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광진구 일자리 보기

채용정보를 눌러주시면 지역별 채용정보를 볼수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지역을 서울로 하시고 광진구로 하여 검색을 해주시면 광진구에 등록된 일자리를 검색해볼 수가 있습니다.

광진구 일자리센터

 

최신 일자리 보기

일자리 검색을 하시면 광진구에서 채용중인 구인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기업 이름, 담당업무, 급여, 경력사항, 근무지역 등이 나오게 됩니다.

광진구 일자리센터

 

일자리 보기

 

상세한 채용공고 보기

관심있는 일자리를 선택하셔서 클릭을 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상세한 채용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직무내용이나 경력, 근로조건, 근무요일, 근무시간 등의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광진구 일자리센터

이번 시간에는 서울 광진구 일자리센터에서 최근에 등록되어진 일자리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센터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전화번호와 주소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소 : 광진구청 안전관리동 1층(자양로 117)
  • 전화 : 02-450-1741

 

 

연관기사
 

조치원교차로 바로가기 및 구인구직 보기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모두다 사용하실겁니다. 그렇다 보니 교차로 신문역시 인터넷으로도 볼수있도록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세종 조치원교차로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종이신문그대로보기와 구인구직 일자리 검색하는 방법으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목차 세종교차로 바로가기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조치원 일자리 보기 최신 조치원 일자기 보기 세종교차로 바로가기 먼저 조치원 교차로의 정식 이름은 세종 교차로 입니다. 세종시 전역에 배포가 되어지고 있으며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로 쉽게 이동할수가 있을겁니다. 이동하신후에 상단의 메뉴에 '신문보기', '구인구직'등의 자주사용하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세종교차로 바로가기 종이신문그대로보기 ..

자세히 보기...

 

평택안성교차로 구인구직 및 종이신문보기

교차로는 벼룩시장 신문과 함께 가장 유명한 생활정보 신문입니다. 오늘은 평택시와 안성시에 배포가 되는 평택안성교차로 이용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과 구인구직 일자리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평택안성 교차로 바로가기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일자리 구인구직 보기 최신 일자리 보기 채용공고 및 지원방법 평택안성 교차로 바로가기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따로 달아드리겠습니다. 버튼을 눌러주시면 공식 안성평택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기능이 첫번째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기능입니다. 우측하단에 있습니다. 그리고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는 상단에 메뉴로 있습니다. 평택안성 교차로 바로가기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여러..

자세히 보기...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바로가기

이번 시간에는 간단한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 겁니다.주휴수당은 유급주휴일에 반는돈인데 근로기준법 제55조에 사용자는 1주일 동안 소정의 근로일수를 근로자에게는 평균 1회 이상 유급휴일을 주어야 한다고 규정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우리가 흔히 말하는 주휴수당이라고 하죠. 목차 주휴수당 발생요건 알바몬 자동 주휴수당 계산기 바로가기 주휴수당 문의하기 주휴수당 발생요건 주휴수당의 발생 요건이 있스빈다. 1주일 15시간 이상 소정의 근로일수를 개근하게 되면 지급이 됩니다. 쉽게 말해서 1주일에 15시간 이상 일하면 주휴수당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최대 지급기준은 40시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계산은 1주일 총 일한 시간 / 40시간 x 8 x 시급으로 계산됩니다. 알바몬 자동 주..

자세히 보기...

 

경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주시는 대한민국에서 2번째로 면적이 넓은 도시입니다. 특히나 유적지가 많이 있고 동해와 인접한 해안도시입니다. 경주시청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구인구직 정보나 코로나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경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주시 코로나 현황 보기 경주시 일자리 보기 채용공고 및 취업지원센터 가기 경주시 취업 지원센터 바로가기 경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하셔도 되지만 이동하기 번거로우실테니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따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튼을 눌러서 이동을 하시면 상단에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코로나 정보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주시청 홈페이지 경주시..

자세히 보기...

 

잡코리아 부산 채용정보 보기

최근 들어서 경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다 보니 정규채용을 포기하는 업체들도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럴수록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봐야 합니다. 오늘은 잡코리아 부산 사이트를 이용해서 일자리 검색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목차 잡코리아 부산 바로가기 부산 일자리 검색하기 최신 일자리 보기 채용공고 및 지원하기 잡코리아 부산 바로가기 잡코리아는 국내에서 사람인, 알바천국, 알바몬과 함께 가장 많은 이용자가 있는 대표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그렇다보니 일자리가 굉장히 많이 등록이 되는데요. 검색 기능을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먼저 부산 지역으로 이동을 하시려면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고 나서 상단의 채용정보 -> 부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잡코리아 바로가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