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뮤비듣기

 

백지영 총 맞은 것처럼 뮤비/듣기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많이 선선해진듯 한데요. 새벽에는 자다가 추워서 한번 깨기도 했네요. 이제 정말 가을이 온듯하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감수성을 자극을 하는 정말 슬프고 애절한 노래를 설명하고자 할게요.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이번 안내를 해들이를 노래는 바로 백지영 총 맞은 것과같이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2008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 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 발표 시에 정말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던 노래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저역시 지금 바로 생각이 나서 들어보고 있어요.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워낙에 애절하고 슬픈 노래 곡들이 잘 어울리시는 음색을 지니셨더라구요. 오늘은 뮤직영상로 보시고 감상하고 있습니다. 뮤직영상로 보시고 있다 보니 훨씬더 슬프게 와닿는 것 같습니다. 벌써 이 노래가 나온 지가 10년이 다 되어갑니다.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현재 들어도 정말 명노래인듯 한데요. 솔직히 말해서는 백지영 씨의 노래 사이에서 사랑 안 해와 소개해보는 이노래를 엄청 좋아하게되는데요. 아마도 요번에 방문 하신 분들도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줬을 거예요. 뮤직동영상와 라이브 동영상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먼저 가슴 아프게 만드는 뮤직동영상 준비를 해보았어요.노래 가사와 뮤직동영상가 너무 잘 어울려서 무척이나 몰입하게 되어 당 달아서 슬픈 느낌, 감정이 생기기도 해드리고있는 것 같기도해요. 그리고 라이브 동영상도 하나 준비했네요.

이번 정보 안내해본 백지영 총 맞은 것 처럼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비디오으로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요. 언제들어봐도 좋은 명노래인데 슬픈 노래가 들어보고 싶어질 때면 더더욱 떠오르게 하고있는 곡인듯하군요. 그럼 이번의 추천노래는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