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시간에는 안양 벼룩시장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안양 벼룩시장은 폐간이 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종이 신문으로 볼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인터넷으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벼룩 시장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양 벼룩시장

 

 

 

안양 벼룩시장 바로가기

  여러분들도 안양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먼저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공식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신문지역판을 선택해 주시면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지실 겁니다. 이 화면에서 경기도 지역에 안양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조금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단에 바로 가기 버튼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벼룩시장

 안양 벼룩시장

 

 

안양 벼룩시장 홈페이지

 안양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된다면 상단에 자주 이용하는 메뉴들이 보여 지실 겁니다.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안양 벼룩시장 신문이 2018년 12월 31일 일자로 폐간이 되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안양 벼룩시장

 

안양 벼룩시장 구인구직

 구인구직 버튼을 눌러서 일자리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벼룩시장을 일자리 검색하기 위해서 보실 겁니다. 일자리를 검색 하는 방법은 이런 식으로 희망 근무지역과 희망하는 업종을 선택해 주시고 검색 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안양 벼룩시장

 

안양 벼룩시장 채용정보

 검색을 하시면 안양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러분들이 입력한 조건에 해당하는 일자리들만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일자리를 좀 더 쉽게 검색해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검색 결과로 세부 근무지역과 회사이름 담당업무, 급여정보등이 나오게 됩니다. 상세한 채용정보를 보고자 하시면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안양 벼룩시장

 오늘은 안양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았는데요. 부동산 정보 또한 비슷하게 찾아 보시면 됩니다. 종이신문은 더 이상 발간되지 않지만 오늘 안내해 드린 것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 하신다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으실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