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상민 중년 노래듣기

 

반갑습니다. 또 한살먹으려니 아쉽기만 하지요. 요즘 들어서 시간이 엄청나게 빨리 가버리는것 같아서 너무너무 아쉽네요. 오늘은 중년분들에게 큰 공감을 살만한 노래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박상민 중년
박상민 중년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 볼 노래는 바로바로 박상민 중년이라고 하는 노래 입니다. 이노래는 여러분들도 참 좋아하시게될만한 노래일건데요. 그리고나 이노래는 남자분들일 좋아하시는데 가사가 정말 공감이 되어지더라고요.

박상민 중년
박상민 중년

듣고 있다 보면 언제 이렇게 나이를 먹었나 싶기도 하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도 드시게 하고있는 곡인데요. 웬지 서글퍼지게 만드는 곡인데요. 오늘은 가사도 같이 들어보기 해볼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시게 되었어요.

박상민 중년
박상민 중년

가사를 보시면서 들어 보시면 더더욱 마음에 와닿으실거에요. 연말이 되니 저는 이노래가 생각나게 되네요. 아마도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가요를 들어 보고 있으 면 지난시절의 청춘시절, 젊은 시절의 모습이 생각나게 되어질거에요.

박상민씨의 목소리가 너무 구슬프게 만드는데요. 상단에는 뮤직비디오이기도 한데요. 비디오 정보도 어찌나 공감이 되는지...가사를 보시면서 들어보아요. 가사를 보시면서 들어주시면 더더욱더 가슴아프게 들려오실건데요.

오늘은 참 들어 보기좋은 박상민 중년이라고 하는 가요들을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상단에는 라이브 동영상이기도 한데요. 박상민씨는 대한민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보컬리스트 답게 라이블도 정말 멋지시죠. 오늘은 중년남성분들을 위한 노래 안내를 해보았네요.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