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LG U+는 모바일 및 인터넷 서비스 등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의 주요 통신사 중 하나입니다. 고객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ARS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lg u플러스 홈페이지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LG U+ 고객센터는 모바일과 인터넷 서비스에 따라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각각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무료 전화번호: 114, 080-019-7000
  • 유료 전화번호: 1544-0010

상담을 원하실 경우, 114번으로 전화하시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544-0010과 080-019-7000은 유료입니다. 또한, 상담은 전화로만 가능하며, 방문 상담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직영점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모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아래의 표는 모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정리한 것입니다.

 

모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구분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평일 저녁 18:00 ~ 22:00 (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만 가능)
토요일/일요일 09:00 ~ 22:00 (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만 가능)

 

휴대폰 분실 신고는 ARS를 통해 언제든지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터넷 고객센터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전화번호: 101 - 유료 전화번호: 1644-7070, 080-854-7000

 

 

인터넷 고객센터 운영시간

구분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고장 신고 24시간 접수 가능 (안전 관련 신고 포함)

 

ARS 서비스 안내

LG U+는 고객센터와의 통화를 보다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AR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RS 서비스를 통해 화면을 통한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음성 안내 없이도 빠르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업무 내용
114, 080-019-7000 0번 상담사 연결
  1번 요금 확인, 납부 등
  2번 요금제, 요금 할인 등
  3번 휴대폰 정지, 분실 등
  4번 해외 로밍
  5번 기기 변경, 가입 상담
  6번 인터넷, TV 상담

 

이와 같은 다양한 ARS 단축번호를 활용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시길 바라며, LG U+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때 위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홈페이지

자주 하는 질문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문제 해결 방법 보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