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가지 띠순서 알려드림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엔 띠에 대하여 내용을 설명 할게요. 전부가 자기 본인의 띠를 갖고 있으실 거에요 .또한나 대한민국에선 띠에 관련 되어진 의미가 아주 있거든요. 이번엔 12가지 띠순서에 대하여 안내해보겠습니다.

 

 

12가지 띠순서 알아보자

잘 활용하는 분들은 몇년생이라고 말 해드린다면 바로 세어보시고서는 무슨 띠네요? 이러면서 바로 나오게 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하지만 저는 12가지 띠과정을 계속 외우고 있지 않으셔서 표가 필요한데요.

 

 

4개씩 외우자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간단하고 쉽게 볼수있는 표로 준비해드렸는데요. 외울때는 4개씩 나누어서 외우면 굉장히 쉽게 외울수 있습니다.

 

 

12개띠 순서

자그러면 방문자분들이 제법 많이 알고 싶어하시는 띠순서이랍니다. 앞에 쥐띠부터 시작을 하셔서 마지막 돼지띠로 마무리 하게되요.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 이러한 식으로 외우면 아주 편합니다.

 

 

동양에서 존재

이 12가지 띠는 또한나 동양쪽에선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입니다. 띠에 따라 분명히 성격이나 궁합, 사주가 비교적 크게 달리 되죠.

 

주변분들의 띠를 보면 그사람의 성격돠어찌보면 거의같은 느낌이 들게되기도 하여서 사실 정말 띠를 무시할순 없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게 되네요. 이번엔 12가지 띠순서 안내해봤는데요.

 

 

중국, 한국, 일본 주로 사용

특니나 중국 대한민국 일본 이러한 식으로 국가들이 큰 의미를 부여하고 사용 하곤 하게되는데요. 몇몇 동물은 국가별로 차이가 있기도 하더군요. 국내에선 멧돼지가 아닌 돼지띠로 얘기를 주로 합니다. 이번엔 12가지 띠순서 안내해 보았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