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신번호조회 발신지찾기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미리 알아둔다면 다양한 정보를 내용을 안내 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거에요 때때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올 때가 있기도 한데 저 필자는 몇 번 이상한 전화를 받고 나서는 모르는 번호는 웬만하면 받지 않은데요 그러므로 궁금하면 발신번호조회를 해보고 나서 필요한 전화라고 한다면 다시 전화를 거는 편인데요.

 

00_발신번호조회

무료로 해보는법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꽁짜로 발신번호조회를 해보는 법에 관련하여 정보 안내를 해둘겁니다 거의대부분 텔레 마케팅이나 홍보 광고 등을 하는 전화가 대단히 오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모르시는 번호는 잘 받지 않게 되시는데 간혹 긴가민가한 전화가 올 때가 있어요.

 

01_발신번호조회

모르는 번호 검색

 

 

그럼 보는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꽁짜 서비스 활용해 살펴보시면 어렵지않게 알아보실수가 있더라구요

말할필요도 없이 전체 연락처들을 분석해 주기도 하는 것은 아니긴하지만 대부분의 유해한분 연락처들은 필터링하실 수 있죠 이런식으로 검색창에서 모르시는 번호 검색이라고 서치를 해 주신다면 서비스가 바로 한번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02_발신번호조회

전화번호 입력

 

 

이런 식으로 발신 번호 조회를 하실수 있다는 서비스가 나오도록 되어지네요이 서비스는 후스콜 이라고 하는 업체에서 제공이 되는 서비스이기도하죠 상단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조회 하시고 자는 연락처를 입력을 해주시고 조회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03_발신번호조회

등록되어있는 정보제공

 

 

그렇게 하면 해당번호에 관련하여 발신번호조회를 해 드릴수가 있기도 한데요 이런 식으로 보이시는것처럼 텔레마케팅 광고로 12 번 이상 신고 되었다는 자세한 연락처에 대하여 이력이 나오도록 되셨지요 궁금한 번호는 이런 식으로 서치를 해 주시면 어떠한 번호인지 어렵지 않게 알 수가 있어요.

 

04_발신번호조회

사기피해 전화번호도 조회

 

 

또한 또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런식으로 사기 연락처를 조회를 해보실수도 있어요 벌써 사기에 활용해 되게 되어진 연락처들이 등록되어 진 것에요 이번 소개해본 발신번호조회 서비스와 같이서 같이 사용해 살펴보시면 좋으실것 같은데요 그럼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