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안내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은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고 관리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고객센터 는 보험 가입, 자동차 고장 출동, 사고 접수, 계약 변경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AXA 악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상담 및 긴급출동: 1566-1566 (해외 상담 요청 시 +82 31 8002 8000)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의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긴급출동/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 24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 수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4시
  • 일요일/공휴일: 휴무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홈페이지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XA 악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AXA 악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ARS 번호 로드맵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의 ARS(자동응답 시스템) 번호 로드맵은 다음과 같습니다:

  • ARS 0번: 상담원 연결
  • ARS 1번: 보험가입 상담 (자동차보험 , 운전자보험, 암/건강/종합보험, 치아/화재/장기보험, 입원비보험)
  • ARS 2번: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배터리 충전, 타이어 서비스, 긴급 견인, 잠금 해제, 급유, 제주도 전기차 긴급 충전, 상담원 연결)
  • ARS 3번: 자동차 사고 접수 및 보상 (자동차 사고 접수, 사고 접수 번호 확인, 기타 자동차 보상 문의 및 증명서 발급)
  • ARS 4번: 계약 변경 상담 (개인정보 변경, 자동차보험 변경, 일반/장기보험 변경, 분납보험료 결제, 마일리지/블랙박스 특약)
  • ARS 5번: 상해/질병/운전자보험의 보험금 청구 (운전자/화재/상해/건강보험, 제휴보험 및 단체 보험 가입 고객)
  • ARS 6번: 증명서 발급 (가입 증명서 발급, 납입 증명서 발급, 협력업체 보험금 지급 내역 발급)
  • ARS 7번: 불편사항 접수 (계약 서비스, 보상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기타)
  • ARS 8번: 보험가입 재상담 요청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과 상담을 받아들이며, 자동차 보험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을 기억하고, 필요한 상담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자동차 보험을 유지하세요. 더 많은 정보는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