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 및 출장서비스 안내

 

에어컨이 고장났을 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려면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를 기억해두세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3366
  • 기타 문의용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2-541-3000 / 080-022-3000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또한,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담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 방법

  1. 전화상담: 대표 전화번호 인 1588-3366을 통해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메일 상담: 삼성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서 이메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3. 원격 상담: 고객센터에서 원격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 수어 상담: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전화상담 예약: 편리한 상담을 위해 전화상담 예약도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어컨 AS 서비스 안내

삼성 에어컨이 고장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아래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와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삼성 에어컨 문제점

  1. 찬바람이 약하게 나옵니다.
  2. 곰팡이 냄새가 납니다.
  3. 물이 안 나옵니다.
  4. 리모컨으로 안 켜집니다.
  5. 사용 중 전원이 꺼집니다.
  6. 날개가 잘 안 열리고 안 닫힙니다.

위의 문제 중 하나라도 겪고 있다면,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아보세요.

 

에어컨 출장 서비스 예약

에어컨이 고장났을 때 집으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출장 서비스 예약을 해야 합니다. 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1.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에 접속하세요.
  2. 로그인 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에어컨 모델명, 건물 유형, 실외기 위치, 고장 증상/요청사항을 입력합니다.
  4. 예약 가능일과 시간을 확인하고 선택합니다.

또한, 출장 서비스 요금에 대해 알아봅시다.

 

출장 서비스 요금

  • 평일 업무시간(18:00) 내 출장비용: 20,000원
  •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출장비용: 26,000원
  • 부품비와 수리비는 엔지니어 방문 후 결정됩니다.

 

추가 정보

  • 에어컨 이전/재설치, 철거, 청소 서비스는 삼성 케어플러스 콜센터(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 에어컨 서비스기사 방문 시 출장비용이 청구되며, 부주의로 인한 고장의 경우 서비스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지역에서는 용접 및 냉매충전 등의 AS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사전 문의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요금 표

출장 시간

출장비용

비고

평일 업무시간(18:00) 내

20,000원

수리비, 부품비 추가 발생 가능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26,000원

수리비, 부품비 추가 발생 가능

 

지금 고장난 에어컨 문제를 해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즐기세요.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삼성 에어컨 출장서비스 신청하기

전화 상담 예약 바로가기

챗봇 상담 바로가기

삼성에어컨 증상별 가이드 확인하기

출장 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삼성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