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휴무일 안내

 

안녕하세요. 우리 주변 곳곳에 있는 마트이죠. 이마트의 작은 버전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이마트는 에브리데이, 롯데마트는 롯데슈퍼,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있죠. 워낙에 동네마다 있고 지점이 여럿이다 보니 영업시간이 다를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인터넷을 통해서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이나 휴무일을 미리 확인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괜히 그냥 갔다가 헛탕칠수도 있겠죠. 대체적으로는 비슷하지만 지점에 따라 조금씩 다를수가 있기에 미리 확인해보시는것도 좋답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면 전국의 모든 지점에 대한 상세정보를 조회를 해볼수가 있거든요.

 

 

여러분들도 바로 조회를 해보시기 위해서는 이곳을 클릭을 해주셔야합니다. 이곳을 클릭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마트 에브리데이 공식 홈페이지의 모습이 보여지게 되실거에요.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끔 한번씩 홈페이지 보시는게 좋답니다. 다양한 이벤트나 혜택들이 제고잉 되어지거든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상단에 메뉴들을 한번 살펴보세요. 그중에 <지점찾기> 메뉴가 있을겁니다. 클릭을 하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지점검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전국 지점에 대해서 조회가 가능해요.

 

 

이렇게 지점검색이 가능한데요. 좌측에 보시면 지점명으로 검색도 가능하고, 지역별 찾기도 가능합니다.그럼 이렇게 지점 목록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워낙에 많은 지점이 있죠. 이중에서 여러분이 찾고자 하는 지점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 지점의 경우에는 영업시간이 10시부터 오후 11시 까지더라고요. 대체적으로는 10시에서 11시까지 영업하긴 하는데 약간씩 다른곳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휴무일은 둘쨰, 넷째주 일요일이네요. 오늘은 전국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