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이지카드 사용처 구매하는 방법 알아보자

 

대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현지에서의 소비도 편리하게 하고 싶을 텐데요. 이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대만 이지카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지카드 사용처 확인하기

 

대만 이지카드(요요카)란?

대만에서 현지발음으로 "요요카"라고 불리는 이지카드는 대중교통 카드로, 한국의 티머니카드와 유사합니다. 다양한 결제 및 사용처가 있어 여행객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드입니다.

 

국내에서 이지카드 구매하는 방법

국내에서 이지카드 를 구매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다만, 국내 구매가 어려운 이유로 타오위안 공항 수령처와 디자인 선택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대만 송산공항에서 이지카드 구매하는 법

송산공항에서 이지카드 를 구매하려면 1층 입국장에 이지카드 구매 데스크가 있으며,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이때 이지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만 타오위안공항에서 이지카드 구매하는 법

타오위안 1공항과 2공항에서 이지카드 를 구매할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이지카드 를 구매하고 충전 가능합니다.

 

이지카드 충전하는 법

이지카드 를 충전하는 방법도 간편합니다. 편의점이나 MRT 역에서 충전 가능하며, MRT 역 내에 충전기계가 있으며, 편의점에서는 최소 충전금액이 낮아 부담이 없습니다(20위안).

 

이지카드 사용할 수 있는 곳

이지카드는 대중교통(MRT, 버스, 고속철도, 택시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편의점/잡화점(세븐일레븐, OK마트 등), 카페, 음식점(KFC, 스타벅스 등), 어트랙션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지카드의 후불 기능

마이너스 승차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잔액만큼 충전 시 상쇄됩니다.

 

이지카드 환불 시 주의사항

충전금 잔액은 환불 가능하며, 사용기간이 3개월 미만 또는 사용 횟수가 5회 미만일 경우 20위안을 제외한 금액만 환불됩니다.

대만 이지카드 는 대중교통부터 편의점, 카페까지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편리한 카드입니다. 대만 여행을 계획하거나 현지에서 손쉽게 이용하려면 이지카드 를 활용해보세요!

  • 대만 이지카드 (요요카)는 대중교통 및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입니다.
  •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경우, 대만 공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지카드 는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편의점, 카페, 음식점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충전은 편의점이나 MRT 역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승차 기능도 제공됩니다.
  • 환불 시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편리하게 대만 여행을 즐겨보세요!

 

이 외에도 대만 여행지원금 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대만 여행을 더욱 즐겁게 계획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이지카드 사용처 확인하기

아이패스 사용처 확인하기

숙박 할인권 사용처 확인하기

대만관광청 이벤트 홈페이지 들어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