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영록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전영록 노래모음 '에 대한 포스팅을 통해 80년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가수 전영록의 감성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자 합니다. 전영록은 그의 특유의 목소리와 감성적인 가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으며, 그의 대표곡들은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추억 속의 노래로 남아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영록의 대표곡 목록과 간략한 프로필, 그의 노래를 듣는 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노래 목록

전영록의 노래 모음에는 총 29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몇몇 대표곡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곡 제목

가사 작사/작곡

불티

최진희/김성희

나사랑 울보

박영호/조영수

애심

황창규/황창규

종이학

전영록/이승만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김민국/이용진

저녁놀

전영록/박근태

그대 우나봐

정주환/최성규

그대 뺨에 흐르는 눈물

전영록/최성규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전영록/황규헌

나를 잊지 말아요

송창식/송창식

 

이 외에도 다양한 히트곡들이 전영록의 노래 모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 프로필

가수 전영록은 1954년에 태어나 1975년에 데뷔한 가수로, 80년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목소리와 감성적인 가사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으며, 그의 대표곡인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불티', '종이학',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등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의 노래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전영록은 배우 이미영과의 결혼 후 이혼하고 임주연과 재혼하여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노래 감상 방법

전영록의 노래를 감상하고 싶다면, mbn '헬르트로트' 프로그램을 화요일 밤 9시 40분에 시청하면 전영록과 다른 레전드 가수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7080 노래감상 앱을 설치하고 가수별에서 전영록을 찾아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곡은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나중에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영록 노래모음'은 8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의 감성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음악 모음입니다. 다양한 히트곡들과 그의 감성적인 가사를 통해 그의 음악 세계를 만나보세요.

  • '전영록 노래모음 '은 80년대 레전드 가수 전영록의 대표곡들을 모은 음악 모음입니다.
  • 전영록은 8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히트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의 대표곡 중 일부는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불티', '종이학',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등입니다.
  • 전영록은 배우 이미영과의 이혼 후 임주연과 재혼하여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 노래를 감상하고 싶다면, mbn '헬르트로트' 프로그램을 시청하거나 7080 노래감상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