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이름획수궁합 계산 방법 알아보기

 

이름 궁합 테스트는 이름의 획수를 계산하여 퍼센티지(%)로 궁합을 확인하는 놀이로, 현재는 MBTI와 함께 대세 중 하나입니다.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이 글에서는 3초 이름 궁합 테스트 사이트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름 궁합 테스트는 두 이름의 각 글자를 획수로 변환하고, 일의 자리 숫자만 남기는 방법을 사용하여 궁합을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홍길동 & 심순애의 이름의 획수 변환 결과는 각각 6 7 8 6 6 4 & 3 5 4 2 0 입니다. 이렇게 계산한 결과를 더한 후, 10의 자리 숫자는 제외하고 일의 자리 숫자만 남깁니다. 따라서 결과는 23%가 됩니다.

 

한글이름 궁합 계산기

 

이름 궁합 테스트의 매력

이름 궁합 테스트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놀이 중 하나입니다. 이름은 우리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이름이 얼마나 잘 맞는지 궁금해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이전에는 혈액형이 대세였지만, 현재는 이름 궁합 테스트와 MBTI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름 궁합 테스트 방법

이름 궁합 테스트의 방법은 간단합니다. 두 이름의 각 글자를 획수로 변환하고, 일의 자리 숫자만 남기는 것입니다. 획수 변환은 한글 각 글자에 고유한 획수가 있으며, 이 획수를 더해서 궁합을 계산합니다. 계산 결과에서 10의 자리 숫자는 제외하고 일의 자리 숫자만 남깁니다. 예를 들어, 홍길동 & 심순애의 이름을 획수로 변환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홍길동: 6 7 8 6 6 4
  • 심순애: 3 5 4 2 0

 

이렇게 계산한 결과를 더하면 13이 나오지만, 10의 자리 숫자인 1은 제외하고 '3'만 남기게 됩니다. 따라서 홍길동과 심순애의 이름 궁합은 23%입니다.

이름 궁합 테스트는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놀이로, 두 사람의 이름이 어떻게 맞는지 궁금할 때 시도해볼만 합니다. 이름의 획수를 계산하여 궁합을 확인하는 이 과정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줍니다.

이름 1

이름 2

궁합 퍼센티지(%)

홍길동

심순애

23%

이철수

김영희

67%

박재현

정지영

45%

 

이런 식으로 이름 궁합을 계산하면 두 사람의 이름이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간단하게 알 수 있습니다.

 

한글이름 궁합 계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