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가입상담 안내 클릭하여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KT 스카이라이프 는 한국의 유일한 유료 위성방송 사업자로, KT의 자회사로서 한반도 전역에 100% 디지털 방송 신호를 제공합니다. 아날로그 방송 대비 화질이 우수하며, 케이블 TV가 서비스되지 않는 산간이나 도서지역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고객센터 정보

연락처 및 운영시간

구분

연락처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TV,인터넷,모바일)

1588-3002 / 080-001-3002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82-2-2620-5000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09:00 ~ 18:00

가입상담

1588-9944

 

이용방법

  • TV/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1588-3082 또는 080-001-3002로 전화 후 1번 선택 또는 스카이라이프 가입 휴대폰으로 114를 건 후 1번 선택
  •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1588-3082 또는 080-001-3002로 전화 후 2번 선택 또는 스카이라이프 가입 휴대폰으로 114를 건 후 2번 선택

 

ARS 메뉴

  • TV/인터넷 ARS: 가입결합(1), 고장(2), 요금(3), 이사/변경/결합(4), olleh TV Skylife(5), 해지(6), 상담원 연결(0)
  • 휴대폰, 모바일 ARS: 가입결합(1),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2), 요금(3), 정지/분실/통화품질(4), 해지(5), 상담원 연결(0)

 

AS 신청 방법

AS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AS를 신청하기 전 자가진단을 통해 해결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추가 정보

  • 토요일 운영 및 A/S문의 가능 시간: TV/인터넷 상품 고객센터 매일 09:0022:00, 모바일 휴대폰 상품 고객센터 매일 09:0022:00

 

KT 스카이라이프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의 문의에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