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 무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는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가장 많은 이미지 포맷을 지원하고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하나면 모든 가상이미지를 인식시킬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오 오늘 안내해드리는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여러분들도 가상이미지 사요을 해보세요. 요즘에는 CD를 바로 사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죠. 그렇다보니 이제는 CDROM이 없이 출시되어지는 컴퓨터들이 대부분이기도합니다.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를 지원하긴 하지만 설치 해서 사용하는게 편리한데요. 자 그럼 바로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를 해볼 프로그램은 바로 시디스페이스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데요 다운로드 받아볼게요.

 

 

공식 홈페이지가 있긴 하지만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는것이 더욱더 편리하고 쉽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면 이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네이버 자료실로 바로 이동을 하실분들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그리고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개인이나 기업, 관공서에서까지 모두 무료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이제 설치 파일을 모두 내려받으셨다면 실행을 해서 설치를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하는 과정에서 다른 제휴 프로그램이 설치가 될수가 있으니 확인하시면서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설치를 모두 하였다면 실행해보세요.

 

 

 

이렇게 최신버전인 시디스페이스 8버전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상단의 삽입 버튼을 눌러서 기존의 가상이미지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가상이미지를 찾아서 열기를 해주시면 바로 사용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바로 사용을 해보세요. 오늘은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