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이 우연히 노래듣기 노래이야기

 

우연이라는 단어는 종종 우리 삶에 예상치 못한 순간을 불러일으키죠. 오늘은 '우연이 우연히 노래듣기 '라는 주제로, 한 노래가 어떻게 우연한 만남을 다루며 감동을 전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 디바′ 우연이 - ′우연히′ - 네이버 TV

 

가수 우연이의 프로필

가수 우연이(본명: 우은미)는 1968년생으로 현재 54세입니다. 그녀는 충남 서천군 출생으로, 국립국악고등학교를 졸업한 무교 신자입니다. 결혼과 이혼을 경험한 우연이는 아들을 미국의 친정 어머니집에서 키우고 있습니다.

 

우연이의 히트곡

우연이는 다양한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 '우연히'는 특히 유명합니다. 이 노래는 2004년에 발표되었으며, 가사와 작곡은 설운도가 맡았습니다. '우연히'의 가사는 오랜만에 만난 사람과의 재회를 다루며, 이별 이후 서로의 행복에 대한 물음이 담겨 있습니다. 노래에서는 나이트클럽에서 우연히 만나는 상황이 노래의 시작 부분에 언급되며, 그 이후에는 그 남자와 함께 춤을 추며 그리움과 행복을 노래합니다. 이 노래의 가사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스탠자가 반복되며, 그 사람을 안아주며 행복해야 된다는 감정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스승 설운도

이 노래의 작곡가인 설운도도 함께 소개해보겠습니다. 설운도는 1958년생으로 현재 64세입니다. 그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및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히트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대표적인 노래에는 '누이', '잃어버린 30년', '여자 여자 여자', '나침반', '다함께 차차차' 등이 있습니다.

' 우연이 우연히 노래듣기 '는 가수 우연이와 작곡가 설운도의 협업으로 탄생한 감동의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우연한 만남과 그에 따른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하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주요 내용

정보

주제

'우연이 우연히 노래듣기'

가수 우연이 프로필

- 이름: 우은미- 출생년월일: 1968년 11월 30일- 출생지: 서울- 데뷔년도: 2001년- 학력: 국립국악고등학교 졸업- 경기도 의정부시 홍보대사 (2010년)

가수 우연이의 히트곡

- 남자인데- 우연히- 당신만- 몰랐네- 그 남자- 길

스승 설운도 프로필

- 이름: 이영춘- 출생년도: 1958년생-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및 싱어송라이터- 대표 히트곡: 누이, 잃어버린 30년, 여자 여자 여자, 나침반, 다함께 차차차 등

'우연히' 가사 일부

"나이트 클럽에서 우연히 만났네 첫사랑 그 남자를 추억에 흠뻑 젖어 함께 춤을 추었네..."

노래 '우연히' 내용

- 우연한 만남과 이별 후의 감정을 다룸

노래 '우연히' 발표 연도

2004년

작곡가 설운도 프로필

- 이름: 이영춘- 출생년도: 1958년생-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및 싱어송라이터- 대표 히트곡: 누이, 잃어버린 30년, 여자 여자 여자, 나침반, 다함께 차차차 등

 

 

′트로트 디바′ 우연이 - ′우연히′ - 네이버 TV

우연히-우연이 노래방 반주 악보 MR 가사 영상 - 네이버 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