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시간, ARS 서비스 안내 상세보기

 

한화생명 고객센터 는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에 관련된 문의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전화나 방문을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한화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와 연락 가능 시간, 그리고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화생명 지점/고객센터 조회

 

한화생명 고객센터 정보

한화생명 고객센터 의 대표번호는 1588-6363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에게 연결할 수 있으며, 24시간 보험계약대출 조회/신청 및 ARS를 통한 계약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코드 안내

서비스코드

서비스내용

1

보험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2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조회 및 신청)

3

보험료 납입 (확인 및 변경)

4

부동산 및 신용대출 (조회 및 신청)

5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등

6

변액보험관련 조회 및 상담

7

상담원 연결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약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회: 24시간 가능
  • 보험계약대출 및 해약환급금 조회 등: 07:00 ~ 23:30
  •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서비스 안내 및 연락처

기타 한화생명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다이렉트 보험: 1544-6385
  • 대출상담: 1599-6363
  • 펀드상담: 1566-6345
  • 신탁상담: 02-789-8224
  • 퇴직연금상담: 1588-6309

 

고객 여러분들은 전화연결이나 고객센터 방문 없이도 한화생명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각종 업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는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보험과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 이용에 대해 문의하실 때는 고객센터 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요약 정보

서비스

전화번호

연락가능시간

한화생명 고객센터

1588-6363

평일 09:00 ~ 18:00

다이렉트 보험

1544-6385

평일 09:00 ~ 18:00

대출상담

1599-6363

평일 09:00 ~ 18:00

펀드상담

1566-6345

평일 09:00 ~ 18:00

신탁상담

02-789-8224

평일 09:00 ~ 18:00

퇴직연금상담

1588-6309

평일 09:00 ~ 18:00

 

 

한화생명 지점/고객센터 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