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 pdf 저장 이렇게 하면 간단해

 

이번 시간에는 PDF파일로 바로 저장을 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게요. MS오피스 구버전이라면 PDF파일로 바로 저장이 되진 않으실거에요.

 

 

 

하지만 최근에는 PDF파일의 사용 비중이 상당히 늘었어요. 그래서 PDF파일로 저장을 해서 배포를 해야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엑셀 pdf 저장을 해보는 방법 소개를 해볼게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MS오피스 구버전에서 바로 pdf파일로 저장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플러그인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게 바로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엑셀 pdf 저장 기능인데요.이걸 설치 하게 되면 다른이름으로 저장시 바로 PDF선택이 가능해져요. 홈페이지

 

 

 

위에 안내를 해드린 바로가기 이용하셔서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이제 한국어로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실텐데 다시한번 우측하단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의 용량이 그리 크진 않으시기 때문에 금방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이제 다시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문서를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눌러보세요. 그리고 그중 파일형식 부분으 눌러보시게 되면 없었던 PDF파일 포맷이 보여지게 되실겁니다. 오늘은 엑셀 pdf 저장을 할수 있도록 해주는 플러그인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조금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