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풍같은 인생 추가열 노래듣기

 

'소풍같은 인생 추가열'은 가수 추가열(본명: 추은열)이 부르는 노래로, 그의 음악에서 가장 유명한 곡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는 2014년에 발매되었으며, 가사는 인생의 소중함과 행복, 미련, 후회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 genie - 지니

 

소풍같은 인생 추가열의 노래

노래 정보

  • 발매일: 2014년 9월 12일
  • 가수 추가열(추은열): 포크 가수, 트로트 가수,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 곡의 특징: 포크 트로트 장르, 명 연주자 최태완 세션, 가수 조항조의 디렉팅과 코러스 피처링, 반복적인 멜로디와 가사, 추가열의 목소리

 

노래 가사

노래 가사는 인생을 한 번 왔다가는 소풍처럼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노래는 다음과 같은 가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도 한번 나도 한번누구나 한 번 왔다가는 인생바람 같은 시간이야멈추지 않는 세월하루하루 소중하지미련이야 많겠지만후회도 많겠지만어차피 한 번 왔다가는 걸붙잡을 수 없다면소풍 가듯 소풍 가듯웃으며 행복하게 살아야지"

 

추가열의 'Enjoy Your Life' 앨범

추가열은 이 노래를 'Enjoy Your Life' 앨범에 수록하여 발매하였습니다. 이 앨범은 2017년 1월 17일에 발매되었으며, '소풍같은 인생' 외에도 다양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앨범의 수록곡 목록입니다.

  1. 호강
  2. 소풍같은 인생
  3. 상사몽
  4. 고목
  5. 그리운 얼굴
  6. 잠깐만요
  7.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8. 행복해요
  9. 희망
  10. 사랑꽃
  11. 호강 (MR)
  12. 소풍 같은 인생 (MR)
  13. 상사몽 (MR)
  14. 고목 (MR)

 

 

추가열의 노래를 커버한 임영웅

이 노래는 뒤이어 임영웅이 커버하여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소풍같은 인생 추가열 '은 행복과 미련, 후회에 대한 감동적인 노래로, 인생을 소풍처럼 행복하게 살아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추가열의 목소리와 가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줄 것이며, 임영웅의 커버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소풍같은 인생 추가열 '에 대한 정보와 노래 가사를 소개했습니다. 추가열의 음악은 행복과 미련, 후회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노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 genie - 지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