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는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 통신사입니다. 고객센터 로 연락하려면 정확한 전화번호 를 알아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LG U+ 핸드폰 관련 문의
LG U+ 핸드폰 관련 문의는 다음과 같은 번호로 가능합니다.
- 114 (무료)
- 1544-0010 (유료)
- 080-019-7000 (무료)
분실신고를 하려면 다음 번호로 연락하세요.
- 080-019-7000 또는 1544-0010
핸드폰 분실처리는 ARS 자동응답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LG U+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관련 문의
LG U+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관련 문의는 다음과 같은 번호로 가능합니다.
- 국번없이 101 (무료)
- 1644-7000 (유료)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LG U+의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국제전화 002: 1544-0002
- 콜렉트콜: 1544-0001
- 선불카드: 1544-0002
- 후불카드: 1544-2255
- 텔레미팅: 1544-9991
LG U+ 고객센터 상담시간
LG U+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상담: 평일 9시 ~ 18시
- 분실정지 또는 통화품질 상담: 평일 18시~ 22시, 토일공휴일 9시~22시
핸드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 외에도 ARS를 통해 분실신고 접수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 빠른 상담원 연결
빠른 상담원 연결을 원한다면 다음 방법을 사용하세요.
- 신규가입 문의: 1번
-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2번 ▶ 0번
- 고장신고: 3번
-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4번 ▶ 0번
-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5번 ▶ 0번
- 휴대폰 문의(1544-0010): 6번
-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 가게 패키지 문의: 7번 ▶ 0번
또한, 자주 하는 질문 코너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도 안내됩니다.
LG U+ 고객센터 챗봇 사용방법
LG U+ 고객센터 챗봇을 이용하려면 LG U+ 고객지원 사이트 에 접속한 후 챗봇을 통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상담시간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해당 번호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목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핸드폰 관련 문의 |
114 (무료) |
평일 9시 ~ 18시 |
1544-0010 (유료) |
평일 18시 ~ 22시, 토일공휴일 9시 ~ 22시 |
|
080-019-7000 (무료) |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관련 문의 |
국번없이 101 (무료) |
평일 9시 ~ 18시 |
1644-7000 (유료) |
토요일 9시 ~ 12시 |
|
고장신고: 09시 ~ 24시 |
||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제전화 002: 1544-0002 |
|
콜렉트콜: 1544-0001 |
||
선불카드: 1544-0002 |
||
후불카드: 1544-2255 |
||
텔레미팅: 1544-9991 |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정확한 정보로 불편함을 덜어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