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는 국내 온열매트 전문기업으로, 전자파와 과열 방지 기술을 적용한 온수매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제 스팀보이 제품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스팀보이 AS 서비스를 통해 고장을 신속하게 해결하세요. 아래에서 스팀보이 AS 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스팀보이 소개
- 국내 온열매트 전문기업
- 전자파와 과열 방지하는 온수매트 제품
- 탄소발열체 사용으로 균일한 온도 조절 가능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3:00 ~ 14: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A/S 신청 방법
AS 신청은 다음과 같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가능
- 필요한 정보:
-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주소
- 제품 정보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상세내용, 이미지 첨부)
- AS 처리 시간: 보통 5 ~ 7일 소요
- 온수매트 를 구입 후 30일 이내라면 구매처에서 AS 신청 가능
보증 기준
- 무상 수리: 구입 후 2년 이내, 배송비 및 A/S비용 무료
- 유상 수리: 구입 후 2년 이후, 배송비 및 A/S비용 유료
회수 및 포장 주의사항
- 무상 A/S: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제품 회수
- 유상 A/S: 고객이 택배사를 통해 직접 포장 및 선불 발송
- 포장 시 주의사항: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로 접지 않도록
- 카펫을 뒤집어서 말아야 함
- 보일러 내 물 비워야 함
- 박스에 정보 및 고장 증상 메모 첨부
- 택배 접수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 센터 (우편번호 22843)
자가 진단 및 제품 설명서
- 자가 진단 서비스 제공
- 다운로드 가능한 제품 설명서 제공
매장 안내
- 매장 방문 가능
다양한 제품
- 주력 상품은 온수매트
- 다양한 제품 판매 중: 온수토퍼, 냉온수매트 , 전기매트, 스팀드레서, 펫하우스, 가습기, 에어써큘레이터, 진공쌀통, 매트리스 등
스팀보이 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고객센터와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AS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