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E)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온라인 음악 및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가끔씩 이용하지 않는 기간이 생기면 자동결제 를 해지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에 대한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겠습니다.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방법
모바일 앱 기준 안내
- 먼저, 스마트폰에서 웨이브 모바일 앱을 실행합니다.
- 화면 우측 하단의 [MY] 카테고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회원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나의 이용권] 메뉴를 클릭합니다.
- 하단에 사용 중인 이용권이 표시됩니다. 이용중인 이용권 옆에 있는 '자동결제 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용권 해지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결제 가 취소됩니다.
웨이브 해지 신청 취소 방법
- 자동결제 를 다시 유지하고 싶다면, 익일(다음날)부터 이용권 만료일 하루 전까지 자동결제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고객센터 | 전화번호 | 운영시간 안내
- 웨이브 이용권 해지 및 자동결제 취소, 환불 문의는 웨이브 고객센터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709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00~13:00/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구분 |
환불 가능 여부 |
서비스 이용 |
이용 내역이 있을 경우 |
미사용 취소 불가 (환불 X) |
만료일까지 서비스 이용 가능 |
결제 후 7일 이내 |
미사용 취소 가능 (환불 O) |
이용권 해지 시 서비스 이용 불가 |
웨이브 고객센터 |
이용 안내 |
전화번호 |
1599-3709 |
운영시간 |
상담 가능시간: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00~13:00 |
댓글